양양 죽도 (죽도전망대)
본문 바로가기
여행

양양 죽도 (죽도전망대)

by 다정스토리 2020. 9. 29.
728x90
반응형

양양  죽도 

 

주말에 친구와 즉흥으로 양양 여행을 했습니다~

비가 왔다 안왔다 해서...

카페에 3시간은 썩혀있다가 슬금슬금나와 주변에 갈 곳 없나 찾은 데가 죽도 전망대!

 

비 안올때 호다닥 나가서 올라가 봤습니다!!

 

 

 

죽도 입구 앞!!

주말인데 날씨가 안 좋아서 그런가..

사람이 우리뿐이였어요..ㅋㅋ

 

 

 

조금만 올라갔는데도 죽도해변이 보이기 시작!

 

 

 

생각보다 계단이 많더라고요..

구두 신고는 올라가지 마세요..

아직 갈 길이 멀었으니...

 

728x90

 

 

 

죽도 전망대 올라가는 계단

어마 무시하죠?ㅋㅋㅋㅋ

 

 

 

친구랑 사진 찍으면서 천천히 올라가서 그런지

하나도 힘들지 않았어요!!

 

 

 

인구해변이 보이기 시작!!

 

 

 

반대쪽은 죽도해변이 보이네요~!

 

 

 

날씨가 안 좋긴 안 좋네요^^::

사진이 예쁘게 찍히지 않아서 패쓰~~

 

 

죽도정

 

죽도정을 지나 바위 있는 데로 내려가 봅니다~

뻥 뚫린 게 바다가 너무 잘 보이는 것 같아요

날씨만 좋으면 저기 벤치에 앉아서 여유 좀 즐기고 싶네요..ㅎ

 

 

 

파도가 좀 세서 걱정되긴 하지만..!!

저희가 내려간 데까지는 파도가 안 와서 

안전(?)하다고 판단하고 내려가 봅니다~

 

 

 

치마가 펄럭 펄럭..

아무도 없어서 다행이죠;;

 

 

 

올라가서 보는 전망과 내려와서 가까이 바다를 볼 수 있어서 보는 즐거움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죽도해변에 서핑 샵도 많고 예쁜 카페와 맛집들도 수두룩 하답니다

파타고니아 매장도 있습니다~!!

여행 오셔서 죽도도 한번 들려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감사합니다 : )

 

 

날씨가 안 좋아서 덩달아 우울한 포스팅이 된 것 같아 아쉽습니다ㅠ

날씨가 좋을 때 더 좋은 곳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릉 월화거리  (2) 2020.10.07
강릉 강문 해변 (솟대다리)  (8) 2020.10.05
원주 감악산  (16) 2020.09.24
속초 청대산  (15) 2020.09.23
강릉 안반데기  (22) 2020.09.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