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 맛집 :: 아다만
본문 바로가기
맛집

횡성 맛집 :: 아다만

by 다정스토리 2020. 11. 13.
728x90
반응형

 


횡성 맛집  ::  아다만

강원 횡성군 횡성읍 읍하리 583-1

매일 10:00 - 21:00  일요일 휴무

 



오늘은 13일의 금요일!! 

그래서 그런지 출근했는데 분위기가 영~

아님 코로나 때문인지!!

무튼 이런 거 신경 쓰시지 마시고!!

제 포스팅 보고 힐링하세요~~🤞

 

 

횡성 버스 터미널쪽에 위치한 아다만입니다

여기 평일 점심엔 사람이 북적북적해서 예약 안 하면 웨이팅 할 정도의 분식집입니다

그래서 이날은 일찍 10시 좀 넘어서 갔다 왔습니다!!

물론 너무 이른 시간이랑 들어갈 때 나올 때 우리뿐이었다는 거..ㅎㅎ

 

 

실내 역시 깔끔한~~

이렇게 조용한 아다만은 처음이었습니다ㅎㅎ;;

그래도 포스팅용 사진 찍기엔 딱 좋았네요~~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무지, 김치는 기본이고 오이무침과 어묵볶음이 있었습니다~

저는 오이와 친하지 않은 사람이라^^;;

 

 

저렴하고 가짓수가 많은 메뉴!

저는 쫄볶이 6,000/수제 돈가스 7,500/원조 김밥 3,000 주문했습니다!

 

728x90

 

맛있는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김밥엔 오이가 있더군요!!

담부턴 오이 빼 달라고 말씀드려야겠어요ㅠㅠ

 

수제 돈가스! 튀김옷은 바삭! 속은 촉촉! 맛나요!

 

쫄볶이는 맛있었으나 간이 조금 약했어요ㅠ

다른 날엔 안 그랬던 것 같은데

이날 조금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든든하게 점심 해결 완료!!

횡성에 있을 동안은 자주 올 예정인 아다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