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맛집 :: 동해반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성 맛집 :: 동해반점

by 다정스토리 2020. 10. 27.
728x90
반응형

고성 맛집  ::  동해반점

강원 고성군 현내면 한나루로 52
매일 9:30 - 18:00  월요일 휴무

 


 

 

동해안 최북단에 있다는 동해반점을 갔다 왔습니다!

3달 전인가.. 한번 갔었는데 2시쯤이었는데 

재료 소진으로 인해 그날 영업이 종료됬었던..ㅜ

실패의 아픔을 딛고 다시 도전하러 갔습니다!

 

 

 

11시 20분쯤 도착해서 들어갔고 저희가 들어가자마자 사람이 우루루루

정말 10분만 늦었으면 웨이팅 할 뻔했어요

사장님께서 UDT 출신이라고 하십니다

엄청난 군부심!!! 👍

 

 

바로 앞에 초도 해변이 보이고 오징어가 말려져 있는~

바닷가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이 짜장면 먹으러 와서 느끼네요^^

 

크~👍 오션뷰 중식당입니다~

728x90

 

 

참고로 남자 친구는 여기를 자주 와봐서 추천해주는 걸로 시켰어요~

간짜장을 추천했으나 간짜장을 2인분을 시켜야 돼서ㅠ

아쉬운 데로 짜장면과 차돌 잠뽕 그리고 탕수육(소) 주문!

짜장면 5,000원/차돌 짬뽕 9,000원/탕수육(소) 20,000원

 

 

서비스 군만두입니다

진짜 저 새콤한 간장소스에 양파를 썰어서 넣어주는데

얼마나 맛있던지 저게 메인 메뉴인 줄 알았습니다

유린기st이라는데 유린기를 먹어봤어야죠..ㅠㅠ

 

 

탕수육 소스가 까만 게 저는 처음에 짜장 소스인 줄..ㅋㅋ

소스 달달하고 걸쭉한 게 맛나요

탕수육 튀김은 카레향이 살짝 났습니다~

그리고 고기가 얼마나 두툼한지~

근데 전혀 질기거나 퍽퍽하지도 않아요~~

 

 

짜장은 그냥 평범한 맛~~

양이 엄청 많아서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짬뽕 치고 자극적이지 않고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야채 가득에 차돌도 꽤 들어있는 것 같고짬뽕국물에 뭔가 차돌 기름이 어우러져있는 맛이랄까..

국물 맛있습니다~~ 차돌 짬뽕은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ㅜ

 

 

동해반점에서 밥 먹은 후 앞에 초도 해변에서 사진 찍기😋

 


맛있는 녀석들 255회에 동해반점 3호점이 나왔다는 거~
제가 간 곳이 본점!!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맛있는 곳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