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맛집 :: 매자 식당
본문 바로가기
맛집

속초 맛집 :: 매자 식당

by 다정스토리 2020. 10. 10.
728x90
반응형

속초 맛집  ::  매자 식당

⏩  강원 속초시 번영로 105번길 17

🕑  매일 11:00 - 21:00 수요일 휴무/라스트 오더 20:00

 

 

안녕하세요~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의 포스팅은 매자식당인데요

여긴 제가 속초에서 제일 좋아하는 식당이에요

쌀국수라는 음식을 좋아하게 되고 자주 찾게 되게 된 계기가

바로 매자식당으로 인해서입니다

 

 

요즘동 속초 동명동이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국수집들이 주변에 많아서 누들 거리라고도 불린답니다

매자식당의 쌀국수 그리고 주변에 장칼국수, 잔치국수 등 국수 종류가 많다고 합니다~!

 

바로 앞에 주차장도 생겼답니다

원래는 주차장이 없어서 주변 골목골목에 욱여넣어서 주차했는데

요번에 왔을 땐 주차장이 생겨 개선된 부분이 더욱 좋았습니다~

 

 

 

입구에서 대기 중~

항상 여긴 웨이팅 걸어야 돼요 (T_T)

 

728x90

 

 

 

항상 저는 기본 쌀국수와 볶음밥을 시킵니다!

매자식당은 한우 사태를 넣어 국물이 진짜 끝내줍니다

못 잊어😥

 

 

 

쌀국수집 같지 않은 예쁜 인테리어 😻

 

 

뒤에 빔도 쏴주는데 느낌 좋지 않나요?

갬성 쌀국수집..ㅋㅋㅋ

 

 

 

쌀국수는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이 진짜 끝내줍니다

절대 질리지 않는 맛 👍

저는 한 달에 한 번은 오는 것 같아요

해장에도 좋고 아침에 빈속에 와서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점심, 저녁은 말할 것도 없고요

그리고 속에서도 매우 라이트하고 편한 느낌이랄까

ㅋㅋㅋㅋ이 정도면 완전 극찬 아닌가요ㅋㅋ

 

 

 

볶음밥도 맛있어요~

파인애플과 새우가 들어갔는데 달달하고 고소한 게

제가 진짜 표현력이 부족해서 그렇지 

정말 맛있는 볶음밥입니다!

꼭 드셔 보세요~ 안 먹어보면 모르는!!!!

 

 

이건 여기 처음 와 봤을 때 찍은 거긴 한데 전체 샷을 보여드리고 싶어서ㅎㅎ

 

✅ 매장 바로 옆에 <와이 사이드 매자>라고 카페 오픈도 했더라고요!

     매자식당 영수증 가져가면 음료당 500원 할인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배불러서 못 갔지만 다음에 가보고 꼭 포스팅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제가 정말 자주 가는 쌀국수집이라 자신 있게 포스팅한 것 같습니다~

특히! 베트남식이 아니라 한국식 쌀국수라 더욱 입맛에 맞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다음에도 더 맛있는 곳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릉 맛집 :: 선수촌  (10) 2020.10.14
속초 맛집 :: 청년몰 갯배ST  (10) 2020.10.11
속초 맛집 :: 청년다방  (8) 2020.10.09
횡성 맛집 :: 춘천 닭갈비  (6) 2020.10.08
속초 맛집 :: UFO 버거  (6) 2020.10.02

댓글